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기원합니다. 2017년도 이미 2/4분기로 접어 들었습니다. 그 동안 태국 선교지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국왕 서거 이후 1년간 애도 기간을 갖는데 도처에 전 국왕에 대한 그리움을 내 비치고 있답니다.
저희는 은혜 가운데 여러 가지 사역을 계속 펼쳐오고 있습니다.
- 교회개척 사역-작년에 개척된 교회(넝힝교회와 후아이 탑탄 교회)는 전 교인이 새벽기도에 열심을 내고 성경을 꾸준히 읽어 나가고 있습니다. 1월9일-10일 팍이산 지방 반쏘피싸이 교회에서 전체 목회자 회의를 가지고 1년 계획을 짜며 새로운 다짐을 하였습니다. 방콕지역의 바우리 소속 교회 전교인들이 월 1회씩 함께 모여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 방송사역- 2월 4일 중부지역 방송인 수련회를 치윗방나교회에서 가졌습니다.
- 바이블 동서남북 성경공부-매주 월요일에 태국목회자반, 선교사반 두 반을 고정적으로 운영하고 있고 한국선교사님 특수집중교육을 2번(1월 31일-2월3일, 3월20-24일)을 통해 성경 66권을 장 제목을 외우게 함. 팍이산 지역 목회자와 지도자를 위해 2월 14일-16일까지 성경공부를 인도하였습니다.
- 통역사역-2월 21-23에는 치앙마이 쩜통에서 사명자 집회 통역을 맡아 사역하였습니다.
- KMU 축구사역- 할렐루야 동남아시아 선교사 축구대회 참석-태국 중부지역 선교사팀을 인솔하여 라오스를 다녀왔습니다. 라오스 선교사님들과 성경공부를 이틀간 하였고 라오스 목회자들과도 하루 저녁 함께 성경을 공부하였습니다.
- 매월 첫 주에 클렁단 교회에서 각 교회평신도 목회자들을 모아 지도자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주일 오후 3시-6시에 그리고 공동식사를 하여 교회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있습니다. 다섯째 주가 있는 달은 함께 모여 부흥집회를 하였습니다.
기도제목
- 4월에는 바우리 소속 전교인(16개 교회) 수련회가 은혜롭게 치뤄지도록
- 바우리 선교 권역수련회가 캄보디아에서 있습니다.
- 클렁단에 성경연구의 집을 건축하고자 합니다. 재정이 잘 채워지도록
- 각 교회들이 말씀 위에 잘 세워지도록
- 라디오 방송국들이 그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그리고 TV방송국이 세워지도록
태국에서 장병조, 이선옥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