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Grace New Year!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2021년 되시길 축복합니다.
시편 95:1-3 말씀과 함께 새해를 시작하며 불행의 와중에 하나님을 시와 노래로 찬양하며 감사하는 2021년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시편65편에 다윗의 고백처럼 우리 인생에 주신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임을 봅니다. 그래서 다윗이 자신의 인생과 신앙생활을 돌아보며 하나님의 은혜 아닌 것이 하나도 없음을 깨닫고 고백하듯이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다보면 자신은 수동적인 모습으로 변하고 하나님이 다 하셨다는 고백을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나를 택하시고 부르시고 이곳에 있게 하심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게 됨이 은혜라고 고백하는 것입니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 없는 연약한 존재인 우리가 2021년 새해에도 은혜를 구함으로 한없는 은혜를 부어주실 하나님을 기대하는 2021년이 되시길 간절히 바라며 새해를 시작합니다. 모든 삶의 영역에 감사가 넘쳐나고 은혜 부어주시길 구하며 동역자 모든 분들께도 감사와 은혜가 넘쳐나시길 소망하며 이곳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하나님의 첫 사랑이 숨 쉬는 땅에서 안00, 김00(정빈/유빈) 가정에서 드립니다.
<하늘공동체 예배처소 매입 완료>
할렐루야! 하늘공동체 예배처소를 매입하였습니다. 처소의 50%를 작년 9월에 매입하였고 나머지 절반은 월세로 2년 계약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주인이 팔겠다고 하니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주인의 마음을 강퍅하게 하신 하나님께서 강권적으로 일을 진행하셨습니다. 광주의 한 교회에서 50%의 재정을 후원해 주셔서 매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주인이 가격을 많이 낮추어 주는 바람에 75%의 재정이 채워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머지는 대출을 받아 마무리를 하려고 하였는데 대출이 거절되는 바람에 난관에 부딪쳤습니다.
하지만 함께 하시는 동역자님들의 십시일반 두 손 모음으로 모든 재정이 채워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장로님을 저희 집으로 보내셔서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채워주셨습니다. 또한 주인이 저희가 감당해야 될 세금까지 지불하며 직접 나서서 등기사무소와 대행사 직원을 만나 매매계약 신청 등의 일처리를 서둘러 진행하여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빨리 처리되어 하늘공동체 예배처소 등기부 등본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손에 받고서도 너무 빨리 진행되어 진짜인가 싶어 보고 또 보고... 적혀 있는 세부내용들을 확인하고 또 확인 했답니다. 주님이 강권적으로 일하시니 일이 이렇게 되는구나 싶습니다. 친히 안겨주신 공간을 통하여 주님이 목적하신 바대로 영광스럽게 사용되어지기를 간구합니다.
새해 맞아 하늘아버지 하늘공동체에 베풀어주신 큰 선물이라 여기며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며 함께 동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사랑 가득한 고마움을 듬뿍 담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성탄절>
매년 성탄절 전에 공동체 지체들과 3박 4일 리트릿을 진행하며 분주하게 보냈습니다. 올 해는 코로나로 모든 활동이 정지되니 처음으로 리트릿이 없는 연말을 보냈습니다. 하늘공동체 부모님이 개척한 현지인 교회에 코로나에 좋은 영양제를 준비하여 어려운 시기에 성도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맘에 성탄 선물로 보내주었습니다.
그리고 집에만 머물며 온라인 수업을 하고 있는 하늘공동체 지체들을 위하여 격려의 편지와 함께 집에서 구운 쿠키와 선물들을 전달하며 지체들의 밝은 모습을 보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주말 외출 및 통행금지로 화상예배를 드리고 있는데 속히 안정되어 주께서 친히 마련해주신 처소에서 맘껏 하나님을 경배하는 날을 고대해 봅니다.
감사한 것은 화상으로 드리다 보니 지방으로 옮겨간 옛 지체들, 차량문제로 대면예배 참석이 힘들었던 지체들, 한국에 간 지체들까지 화상으로 성경공부도 하고 예배드리기 위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우리 자녀들의 믿음이 쑥쑥 성장하여 부르심대로 영광 돌리며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 하늘공동체 지체들에게 뿌려지는 말씀이 잘 뿌리를 내리고 터가 굳어져서 성령의 열매를 맺는 성품과 인격으로 성장하여 주님을 영화롭게 하여 드리게 하소서.
- 지체들의 마음의 눈을 밝혀 주셔서 주의 부르심의 소망을 잘 찾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 이 땅에서 허락하신 삶 온전히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저희 부부를 거룩하게 하시고 주의 뜻대로 사용하여 주소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직분을 감당하는 자들 되게 하소서.
- 정빈: 교수님의 권유와 추천으로 대학원 진학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 주의 부르심을 위한 학업의 길을 인도하여 주소서.
- 세상의 기준에 자신을 맞추려는 인간적인 노력이 아닌 은혜 안으로 들어가서 노력하게 하소서.
- 유빈: LH 전세자금대출 대상자로 선정되어 형통함으로 집을 구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2월 중순에 기숙사에서 잘 이사할 수 있도록 돕는 자들을 부쳐주시고 필요들을 채워주소서.
- ‘성경의 맥과 핵’이라는 한국어 책을 영어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번역에 지혜를 주셔서 적절한 단어와 문장을 잘 구사하게 하여 주시고 번역에 몰두하여 이사 가기 전에 잘 마치게 하소서.
- 알러지가 심하게 올라와서 잠도 잘 못자고 작업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온전히 치료하여 주시고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소서.
- 축복된 일을 통하여 유빈이에게 큰 은혜를 부어주셔서 성경을 가르치고 제자를 양성하는 일에 사용되어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