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기 필리피노 선교사 훈련원생 모집
바울선교회에서 제 9기 필리피노 선교사 훈련생(Frontier Missionary Training)을 모집합니다.
본 훈련은 6개월간의 공동체생활을 통해 이루어지는 '타문화권 선교사훈련' 프로그램으로서 2005년부터 지금까지 7개 나라에서 온 73명의 훈련생들(필리핀, 나이지리아, 짐바브웨, 아이보리코스트, 우간다, 베트남, 방글라데시)이 훈련을 받았고 15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훈련도 나이지리아, 아이보리코스트, 베트남에서 온 국제 훈련생들과 필리피노 선교사 후보생들을 위해 선교경험과 선교학적 지식에 균형을 이룬 다국적 강사진들(한국, 필리핀, 미국, 영국, 말레이시아, 캐나다)이 헌신할 예정입니다.
훈련 후 파송과 감독에 있어서 첫 3년은 바울선교회와 공동으로 이루어지며, 이 후부터는 선교사가 소속된 단체의 전적인 지도로 이루어집니다.
제자들 중 선교사로 헌신된 분들이 훈련을 받고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이루는 데 귀한 마중물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훈련기간 : 2017년 9월 12일(화) ~ 2018년 2월 23일(금)
- 훈련장소 : 바울선교회 훈련원, Victoria Valley Subd.(Faith Academy에서 5분거리)
- 허입절차 : 서류전형 - 시험과 면접(개별) - 최종선발
- 훈련경비 : 바우리 선교사의 추천을 받고 허입된 자에 한해 훈련경비 무료
- 문 의 : 이승일선교사(바울선교회 해외훈련원장, 0928-772-4922, seungil70@yahoo.com) / 문의주시면 제 9기 선교사 훈련원 안내문을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