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지켜 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하여 하나님을 더욱더 의지해야만 하는 시간에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현장도 쿠테타상황과 코로나 상황으로 폐쇄 되었지만 성탄절이 있는 12월에는 고향에 가있는 사역자들이 자발적으로 성탄의 기쁨을 동네 아이들과 나누기를 원하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었음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성탄의 선물로 M국 특별입국 신청이 허락이 되어 비자신청을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지난주에 비자 신청을 하였는데 비행기 좌석이 없어 2월22일에 입국할 수 있다 하여 2월 18일자로 비자발급이 된다고 합니다.
M국에 들어가 건강하게 저에게 주어진 환경속에서 최선을 다하여 주님을 의지하며 선교사역에 디딤돌들을 놓을 수 있도록 중보해주세요
같이 들어가는 아내도 코로나등으로 부터 주님이 지켜 주시며 5년 동안 받은 치료등으로 지친 체력을 잘 보완하며 선교지 영혼을 주님께 잘 인도하도록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M국리더 만들기 센터도 남은 공사등을 잘 마무리 하여 M국 리더들을 잘 길러 낼 수 있도록 기도 해주세요.
코로나19로 힘들었것을 다 갚아 주시며 '예수님이면 다냐?'는 세상 도전에
'예수님이면 다 다'라고 자신있게 외치며 2022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직 예수' 신앙이 힘들리는 이 때에 예수님에 의해, 예수님으로 인하여, 예수님을 위해 달리는 2022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복된 성탄절과 희망찬 2022년이 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마누엘
깨어진 그릇과 같이 부족한 종
이00 이00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