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리 게스트하우스(선교관) 안내]
◆ 선교관 위치
◆ 이용안내
* KEB하나 702-910034-86904 예금주 : 사단법인 바울선교회
(상하수도, 도시가스, 전기사용이 많아 요금이 과하게 청구되었을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울선교회는 선교사로서 국내외에서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일시적 방문이나 안식년 또는 선교사역 은퇴 후의 체류를 목적으로 하는 선교사들을 위해 대륙복지회와 함께 소속 선교사를 정회원으로 ‘두나미스선교공동체’를 조직하여 두나미스선교관(이하 선교관)을 운영하고 있다.
① 선교관 사용료는 1박 기준 1호당 원룸은 1만원, 투룸은 1만5천원이고 신청서에 기록 된 입실일과 퇴실일 까지를 계산하여 선불원칙으로 입금한다. 단, 정회원 선교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농협351-1139-572363 예금주 : 두나미스선교공동체)
② 전기 사용이 많아 요금이 과하게 청구되었을 시,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다.
③ 파손, 분실 물품이 발생했을 경우 실비를 배상한다.
④ 선교관 각 객실에는 화장실과 주방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자체 취사를 원칙으로 하며, 각 층별로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며 침구류 등 기본적인 생활 물품이 제공된다.
* 선교관 위치: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수곡안말길 223
* 선교관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용문역과 하나로 마트,다이소 등 도심이 형성되어 있고 마트에 전화로 물품 주문 시 몇 시간 이내에 배달이 가능하다.
* 선교관 공용으로 6인승 트럭이 준비되어 있어 필요시 유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매주 금요일에는 선교관 전체 분리수거 및 대청소에 협력해야 한다.
* 공동체에서 별도 모임이 시작되기 전에는 개별적으로 주변 교회에 출석한다.
* 바울선교회 소속 선교사 특별가 적용
1. 코로나19 격리시 - 하루 15,000원 / 호실당 (격리 해제후부터 무료)
2. 일시귀국 또는 안식년 체류시 - 무료(두나미스선교관만 해당)
* 바우리게스트하우스 신청서와 두나미스선교관 신청서는 따로 첨부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신청서 작성 후 tpmk86@naver.com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인천공항에서 두나미스선교관까지*
1. 전철급행: ->서울역->KTX양평역->일반전철용문역-> 택시로 선교관까지 1만원
(양평역에서 전화주시면 마중합니다.)
2. 공항택시: 두나미스선교관까지 15~20만원 소요
3. 청량리역에서 새마을호, 무궁화호, KTX 등 양평역까지 30분 소요
4. 동서울(강변)터미널과 인천터미널, 잠실터미널, 성남 등에서 양평행 버스가 수시로 운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