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외국인사역지부 수련회
코리안 드림을 디바인 드림으로!
-바우리 국내외국인지부 선교사 수련회 선언문-
바우리 국내 사역자들은 “Korean Dream을 Divine Dream으로”라는 주제로 제1회 바우리 국내외국인지부 선교사 수련회를 마치면서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며, 아래와 같이 우리의 헌신을 다짐하며 결의한다.
1. 우리는 하나님께서 한국교회를 열방의 제사장 나라로 삼으셨고, 해외선교와 동시에 국내외국인 선교를 블루오션이 되게 하셨음을 믿는다.
2. 우리는 한국에 거주하는 모든 외국인이 어떤 동기와 목적으로 왔든지 관계없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위탁하신 영혼으로 받으며 그들에게 복음을 전할 것을 최우선으로 하며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3. 우리의 목표는 다민족, 다문화 교회를 세우고, 복음전도와 제자양육을 통해 헌신자를 발굴 훈련하여 divine dream을 가진 선교사로 만들어 역파송하는 것이다.
4. 우리는 한국교회와 협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다양한 복음적 사역기관과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5. 우리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이 사역의 중요성을 알도록 계속 홍보하며 참여할 수 있도록 동원하여 선교사화 한다.
6. 우리는 총체적 선교를 하며 시대적인 요청에 성실하게 부응하고 사역의 효율성을 위해 연대사역으로서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팀 사역을 적극 지향한다.
7. 우리는 한국과 한국교회의 심각한 위기상황 앞에서 책임감을 통감하며 나라를 위한 기도를 쉬는 죄를 범하지 않는다.
8. 따라서, 우리는 지난날의 차지도 뜨겁지도 아니한 미지근하고 충성치 못했음을 철저히 회개하며 우리를 끝까지 사랑하시며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앞에서 감격과 감사로 죽도록 충성할 것을 굳게 다짐한다.
2017년 9월 29일 바우리 국내외국인지부 선교사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