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보이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형상이시요 모든 피조물보다 먼저 나신이시니 만물이 그에게서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왕권들이나 주권들이나 통치자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또한 그가 만물보다 먼저 계시고 만물이 그 안에 함께 섰느니라 (골1:15~17)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추위가 가고 봄이 시작 되었습니다. 코로나19 가운데 주님께 마음을 쏟고 모든 상황 가운데 기도로 나아가시는 동역자님을 기억하며 감사로 문안드립니다.
이곳에 살고 있는 서부 아프리카 친구들을 만나 복음을 전할 때 “어떻게 이들을 하나님의 참된 백성으로 인도할 수 있을까요?”주님께 묻습니다. 그리고 M국 무슬림들이 개종했을 때에도 어떻게 이들을 세워 나가야할지 주님께 먼저 말씀을 구합니다.
사도 요한이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자세히 보고 우리의 손으로 만진 바라.” (요일 1:1) 고백한 것처럼 말씀이신 예수님을 만나 주님과 사귐 속에서 살아 역사하시는 생명의 말씀을 전수하는 일은 마지막 날까지 저의 미션입니다.
공부하고자 북쪽 M국까지 올라왔지만 유학생들 중에는 하루하루 살아가며 생계가 어려운 학생들이 많습니다. 생필품을 나누며 말씀을 전할 때 예수님을 믿는다고 고백하지만 그저 주님을 마리아를 통해 오신 구원자, 치료자, 표적을 일으키신 분 정도로 알고 자라가기를 그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때로는 무슬림 학생들 중에서 예수님의 신성을 부인하는 종교적인 논쟁들로 저를 설득하고자 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매일 공급하여 주시는 성령의 힘과 진리의 말씀이 없었다면 수많은 만남들이 기쁨이 아니라 짐처럼 느껴졌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시며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던 하나님이시며 만물을 붙들고 계시며 존재하게 하신 창조주이십니다!”
이 말씀은 성경공부를 인도하는 제 마음을 먼저 시원하게 하셨습니다. 구약성경의 창조부터 모든 역사 가운데 함께 하셔서 주관하시는 참 하나님이신 예수님이심을 시간마다 전합니다. 이때 예수님을 바로 알게 되고 하나님의 아들이시라는 참 믿음의 고백과 확신을 갖게 됩니다. 매일 전도하는 일이 급선무이지만 바른 신학으로 성경 안에 예수 그리스도를 가르치고 양육하는 것 또한 소중한 시간임을 늘 깨닫습니다.
< 기도제목 >
- 방송사역- 말씀을 들을 때 주님 십자가의 도를 깨닫고 회개하는 복음의 역사가 이땅 구석구석에서 일어나게 하소서! 현지 성도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끝까지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하는, 이기는 교회되게 하소서!
- 서부 아프리카 난민들과 유학생- 창조하시고 구속하여 지명하여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사로잡힌 말씀을 통해 세상의 가치관이 아닌 부르심의 소망 가운데 살아가게 하소서!
- 코람데오 교회- 이탈리아에서 선교하시는 김선교사님과 청년들이 신실한 예배자로 깨어 마지막까지 교회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북아프리카 복음화와 유럽 땅과 열방의 회복을 품고 드리는 기도를 받으소서!
- 백신 접종- 시작된 M국 백신 접종이 안전하게 잘 이루어져 속히 복음 활동을 힘차게 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소서!
- 동역자들과 가족-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비로서 내 제자인줄 알리라 하는 말씀이 실제가 되어 예수 그리스도와 연합하는 선교지 깨어있는 가정이 되게 하소서! 핍박과 조롱 가운데에서도 십자가를 부끄러워하지 않고 구원의 전신갑주로 무장하여 진ㄹ의 말씀을 담대히 증거하는 조국 교회가 되게 하소서!
- 새학기- 내년 대학 입학을 앞둔 아론이와 8월 홈스쿨링을 끝내고 고교 진학해야 하는 온유의 진로를 인도하여 주시고, 예수님 한 분으로 만족하고 하나님만을 예배하는 거룩한 믿음의 자녀들로 살아가게 하소서!
이 땅을 기억해 주시고 마음과 정성을 다해 섬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변함없으신 주님을 모시고 시작되는 3월에도 더욱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2021. 2. 23
M국에서 조00, 김00, 아론, 온유 선교사 올림